[수원역] skylife 수원고객센터 유료채널 상품업셀링 상담사 단시간(4h) 관리자
작성자관리자
본문
모집부문 | - skylife 수원고객센터 유료채널 상품업셀링 상담사 단시간(4h) 관리자 |
담당업무 | - skylife 수원고객센터 아웃바운드 상담사 인력 및 실적관리 |
자격요건 | 지원자격 - 경력 : 고객센터 관리 경력자 우대
-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(고객상담 및 컴퓨터 사용 가능자에 한함) |
|
근무장소 | 근무지 -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37 kt 스카이라이프 6층 교통 - 지하철 1호선, 분당선 수원역 8번 출구 직진, 도보 5분거리 |
근무시간 | - 월~금 : 10시~17시 중 4시간 근무 (주5일제 / 일 4시간 / 시간 협의) - 토,일 및 공휴일 : 휴무 |
모집기간 | - 수시접수 / 채용 시 조기마감 될 수 있음 |
면접일정 | - 수시면접 /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|
교육일정 | - 면접시 안내 / 교육수료 후 임용여부 결정 |
- 4대 보험 : 국민연금, 고용보험, 산재보험, 건강보험 - 휴무, 휴가 : 연차, 산전산후 휴가, 각종 경조휴가(결혼, 사망, 회갑 등) - 보상제도 : 퇴직금, 우수사원 표창/ 포상(국내외, 연수) - 건강관리지원 : 본인 및 배우자 건강검진(의료보험 등재자) - 경조사 지원 : 각종 경조금, 경조 휴가(결혼, 사망, 회갑 등) - 휴양시설 : 콘도 무료 이용 - 각종 기념일(생일, 명절, 창립기념일등)선물 지급 - 생활안정지원 : 주택자금, 생활안정자금 대부 |
- 해당 사이트 온라인 지원 - 제출서류 : 입사지원서 (이력서, 자기소개서, 사진 첨부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