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가산디지털단지역] 그린카 고객센터 상담사_ 주 4일 > 구인정보

채용정보

채용정보 구인정보

[가산디지털단지역] 그린카 고객센터 상담사_ 주 4일

작성자관리자

  • 등록일 24-07-11

본문

1. 모집부문 및 자격요건

모집부문
그린카 고객센터 상담사_ 주 4일(고정 토/일 + 평일 2일)

담당업무

ㅇ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
차량 렌트 이용안내 / 어플이용 상담 등 - 기타 문의사항 응대
자격요건
지원자격
연령 / 경력 : 무관 PC활용 능력 및 기본 OA(타이핑 최소 200타 기준)
업무 이해력이 우수하며 조직 내 의사소통이 원만한 자

우대사항
관련 업무종사자 및 관련 콜센터 근무자
365센터 / 스케쥴근무 고객센터 근무 경력 우대
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(고객상담 및 컴퓨터 사용 가능자에 한함)


2. 급여(세전)

수습(3개월 / 급여 100%) : 월 평균 226만원(218원~234원) + 정착지원금
정착지원금 : 총 120만원(지급기준 : 1~6개월 매월 만근시 20만원 지급) 


3. 근무조건

근무장소
근무지
- 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186, 제이플라츠

교통
1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7번출구 도보 1분 
근무시간
주간 [주 4일, 고정 토/일 + 평일 2일(스케줄)] / 09:00 ~ 18:00 (일 8시간 근무) 
- 주말 및 공휴일 : 근무시 대체휴무 발생 및 미사용시 급여지급


4. 전형절차


모집기간
접수마감 : 7.12(월) 15시

면접일정

매일 14시 ~ 16시 면접진행 /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
- 면접 장소 : 근무지와 동일 (단, 전화면접, 대면면접 선택 가능)

교육일정

업체명 : 올잡&모든일 ㅣ 사업자등록번호 : 441-04-02323
유료 직업소개사업 허가번호 : 제 2022-3530198-14-5-00019 호 | 대표명 : 이기철
주소 :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대로733번길 8, 국일빌딩 205호 (구월동)
Tel : 032-715-8051 ㅣ Fax : 032-715-8052 ㅣ E-mail : alljob1@naver.com
ⓒ 올잡 All rights reserved.